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July 19, 2023

서울 초등학교서 6학년생이 담임교사 무차별 폭행 - KBC광주방송

▲무차별 폭행을 당한 뒤 입은 부상들  사진: SBS 보도화면 캡처

서울의 한 초등학교에서 6학년생이 담임교사를 무차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한 방송사에 따르면 서울 한 초등학교에서 6학년 담임인 여성 교사 A씨는 지난달 학급 제자 남학생 B군에게 다른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수십 차례 폭행당했습니다.

B군은 분노 조절 등의 문제로 하루 1시간씩 특수반 수업을 듣는 학생으로, 지난 3월에도 한 차례 A씨를 폭행한 바 있습니다.

이번 폭행은 A씨가 상담 수업 대신 체육 수업을 가고 싶다는 B군을 설득하는 과정에서 벌어졌습니다.

사건 이후 A씨는 전치 3주 상해에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 진단을 받아 학교에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B군 측은 A 교사가 B군만 차별하고 혼내서 벌어진 일이라며 A씨와 동료 교사들을 교육청에 신고하겠다고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교사는 B군을 상대로 형사 고소, B군 부모를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할 예정입니다.

A씨 사건을 접한 교사 커뮤니티 회원 1800여 명은 탄원서 작성에 동참했고, 학교 측은 교권보호위원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Adblock test (Why?)


서울 초등학교서 6학년생이 담임교사 무차별 폭행 - KBC광주방송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사법농단과 잊혀진 시국사건 피해자 - 한겨레

한겨레신문 등록번호:서울,아01705 등록·발행일자:2011년 7월 19일 사업자등록번호:105-81-50594 발행인:최우성 편집인:김영희 청소년보호책임자:김영희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효창목길 6 고객센터:1566-9...